• facebook
  • twitter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7.04.27(목)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2주년’ 오마이걸 “믿음직한 아티스트로의 성장 보여줄 것” 당찬 각오

지난 2015년 4월21일 SBS MTV ‘더 쇼’ 통해 데뷔

등록: 2017-04-21 23:51:34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K-포토] 발랄한 무대 선보이는 오마이걸
걸그룹 오마이걸이 데뷔 2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김유근 기자 kim123@focus.kr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오마이걸이 데뷔 2주년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오마이걸은 지난 2015년 4월20일 미니 1집 ‘오 마이 걸(OH MY GIRL)’을 발표하고, 21일 SBS MTV ‘더 쇼’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21일 데뷔 2주년을 ‘뮤직뱅크’에서 맞은 오마이걸. 리더 효정은 “우선 2년 동안 많은 사랑을 준 우리 미라클한테 너무 고맙다. 이렇게 특별한 날에 활동 중이라는 것도 정말 행복하다”며 “앞으로의 책임감이 더 커진 만큼 늘 멤버들과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고 늘 변함없이 멤버들과 즐기며 무대에 서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바람을 전했다.

지호는 “1주년에도 ‘라이어 라이어’ 활동 중이었는데 이번에도 ‘컬러링북’ 활동을 하면서 맞이하게 됐다. 데뷔곡 ‘큐피트’부터 우리의 성장하는 모습을 방송을 통해서 더 많은 분들께도 보여드릴 수 있는 것에 정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은 욕심도 강해지는 것 같다. 지금까지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그룹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비니 역시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다.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동안 생각해보면 많은 일이 있었고, 많은 분을 만나고, 여러 경험들을 했는데, 그 일들이 아직까지도 생생히 남아있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다”고 지난 시간을 회상했다.

이어 “작년에는 마냥 신기하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올해는 책임감 있고, 더욱 안정적인 무대로 많은 분들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더해진 것 같다. 무대 위에서는 점점 더 멋진 모습으로 마주하고, 무대 밖에서는 더 많이 배우기 위해 노력하는 믿음직한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 모습 꼭 보여드리겠다!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마무리했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2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해온 팬들에게 감사를 표현했다. 유아는 “미라클은 말 그대로 우리의 기적이다. 우리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줘서 고맙고 앞으론 우리가 미라클의 진정한 마라클이 되겠다”고 약속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 승희와 아린은 “오늘이 벌써 우리가 만난 지 2년이라는 시간이 되는 되는 날이네요. 항상 그 자리에서 변치 않는 마음으로 응원해주는 우리 미라클! 늘 고맙고, 앞으로도 쭉 우리만의 기적이 되어 줄꺼죠? 앞으로도 우리 쭉 함께해요. 항상 고맙고, 소중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거듭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곽민구 기자 mti2000@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좋은 생활 정보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