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7.04.25(화)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효린X창모 ‘BLUE MOON’, 지니 4월 3주차 주간차트 1위 ‘쾌거’

2위-지코 ‘She's a Baby’, 3위-아이유 ‘사랑이 잘’ 4위-엑소 백현 ‘바래다줄게’ 차지

등록: 2017-04-21 19:18:44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크기변환_효린X창모 ‘BLUE MOON’ 1위 (1).jpg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 4월 3주차(04.13-04.19) 주간차트 1위에 씨스타 효린의 ‘블루 문(BLUE MOON)’이 랭크됐다. <사진출처=지니 차트 캡처>

(서울=포커스뉴스)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 4월 3주차(04.13-04.19) 주간차트 1위에 씨스타 효린의 ‘블루 문(BLUE MOON)’이 랭크됐다.

신곡 ‘블루 문’은 효린과 래퍼 창모의 컬래버레이션 곡으로 EDM 기반의 트렌디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효린은 이번 신곡으로 지니 실시간 누적차트에서 102시간 동안 1위에 올랐다.

2위는 블락비 지코의 신곡 ‘쉬즈 어 베이비(She's a Baby)’가 차지했다. 이번 신곡은 섬세한 느낌의 알앤비 곡으로 '너는 나 나는 너', ‘사랑이었다’에 이어 다시 한 번 부드러운 감성을 어필했다.

3위는 아이유가 오혁과 함께한 ‘사랑이 잘’이 올랐다. 오래된 연인의 권태로움을 표현한 ‘사랑이 잘’은 지니 주간차트 최상위권에 2주 연속으로 진입하며 롱런 중이다.

이어 4위는 엑소 백현의 신곡 ‘바래다줄게’가 차지했다. 2년 만에 솔로곡을 발표한 백현은 특유의 편안함 음색으로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악서비스 지니 관계자는 “효린과 창모의 콜라보레이션 곡과 지코, 백현 등 아이돌 그룹 멤버의 솔로곡 간 경쟁이 치열한 한 주였다"고 전했다.

곽민구 기자 mti2000@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좋은 생활 정보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