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7.05.27(토)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 개최

등록: 2017-04-21 17:29:39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사진자료]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행사 개최_20170421.jpg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행사 <사진제공=노스페이스>
 

(서울=포커스뉴스)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오는 28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로 이뤄졌다. △지하 3층 비전룸 △지하 2층 명동 클라이밍 센터 △지하 1층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 키즈 매장 △1층 노스페이스 카페 △2층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매장으로 운영된다.

또 오픈을 기념해 매장 투어 이벤트 및 VIP 초청 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 2층에 있는 명동 클라이밍 센터에서는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소속 선수들이 진행하는 클라이밍 체험 교실이 진행된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인 래퍼 비와이의 특별 무대도 준비될 예정이다.

노스페이스는 21일부터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0명에게 래퍼 비와이의 미니콘서트를 포함한 오픈 기념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이자 패션메카인 명동 상권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고객 접근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명동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고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복합 쇼핑 문화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선환 기자 shwan@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좋은 생활 정보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