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7.05.27(토)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택시 함소원, 중국 활동 모습 봤더니…'여신미모' 감탄

연기, 노래, 방송, 모델 등 다양한 활동

등록: 2017-04-21 10:49:11  수정: 2017-04-21 10:59:16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4.jpg
택시 함소원. <사진=함소원 웨이보>

(서울=포커스뉴스) '택시'에 출연하는 배우 함소원의 중국 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함소원은 과거 자신의 소속사 관계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웨이보를 통해 중국에서의 근황을 전한 바 있다. 그는 중국에서 연기와 모델 활동에 매진했으며, 영화 '특공아미라'에 출연했다. 당시 공개한 사진에서 함소원은 관능적인 의상을 입고 상대 남자배우의 어깨에 기대있는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함소원은 중국 현지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 중 찍은 사진도 올린 바 있다. 그는 자신의 웨이보에 중국 열린 한 행사장에 참여한 모습을 담았다. 이날 함소원은 화려한 패턴의 망사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변함없는 몸매와 미모를 과시했다. 행사 관계자는 "함소원의 중국어 실력이 매우 좋고 아름답다"고 칭찬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영화 촬영중인 자신의 사진도 올렸다. 사진 속 함소원은 여전사의 느낌과 청순함을 동시에 자랑했다. 한 컷에서는 몸매를 그대로 드러내는 검정 가죽 의상으로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특히 가슴 부위가 깊이 파여 있어 남자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백옥같은 피부를 과시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을 수상했고, 연기, 노래, 방송 등 다방면의 끼를 자랑했다. 2003년에는 '베스트 러브(Best Love)'를 발매하고 섹시 여가수로도 활동하기도 했다. 함소원은 인기영화 '색즉시공'이 2005년 중국에서 개봉되면서 활동반경을 넓혔고, 현재 중국에서 활동 중이다.

이동헌 기자 ldh1412@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좋은 생활 정보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