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7.04.25(화)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택시 함소원, 수백억대 이별 선물 거절한 이유는…

tvN'현장토크쇼-택시 녹화 참여…10여 년 만에 국내 방송 출연

등록: 2017-04-21 09:27:18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2.jpg
택시 함소원. <사진=함소원 웨이보>

(서울=포커스뉴스) 배우 함소원이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택시'를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는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수백억원 대의 이별선물을 고사한 사실이 새삼 재조명 되고 있다.

함소원은 과거 중국의 부동산 재벌 2세 장웨이와 결별하고 한 매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함소원은 "장웨이와 서로 결별을 결정하고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이어 "나도 중국에서 영화와 드라마, 광고 촬영 때문에 눈 코 뜰새 없이 바쁘고 장웨이 역시 정치권 진출을 준비하는 상황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져 결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들의 한 지인은 "장웨이는 결별을 결정하면서 산시성(山西省) 토지와 베이징의 최고급 아파트 인타이중신(銀泰中心)등을 함소원에게 넘겨주려고 했다. 산시성의 토지는 금광이 있는 곳이라 지가가 수백억에 달하는 지역이다.

 

인타이중신 역시 장쯔이도 사는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다"라며 "장웨이가 그 모든 것을 완전히 넘겨주려고 하자 함소원도 감동을 받았다. 하지만 함소원은 '받을 수 없다'며 끝내 거절했다. 장웨이도 물러서지 않아 결국 인타이중신만 함소원이 받게 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2010년 한 사교계 파티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던 함소원과 장웨이는 교제 4년 만에 결별했다.

20일 '택시' 측은 "함소원이 단독 게스트로 녹화에 참여했다. 방영 일자는 아직 미정"이라고 밝혔다. 그의 국내 방송 출연은 지난 2008년 이후 약 10여 년 만이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중국에서 가수, 배우, 모델 등 다양하게 활동했다.


 


이동헌 기자 ldh1412@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좋은 생활 정보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