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7.04.27(목)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SNS와글와글] 박근혜 전 대통령 검찰 출석에 온라인은…"오늘도 올림머리"

박근혜 전 대통령 21일 서울중앙지검 출두

등록: 2017-03-21 10:16:03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검찰 조사 위해 자택 나서는 박근혜 전 대통령
(서울=포커스뉴스) 박근혜 전 대통령이 검찰 소환조사를 받기 위해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자택을 나서고 있다.2017.03.21 이승배 기자 photolee@focus.kr
 

(서울=포커스뉴스) 박근혜 전 대통령이 21일 서울 서초동 서울중앙지검에 출두했다. 검찰 조사를 받게 된 박근혜 전 대통령의 모습을 지켜본 국내 누리꾼 사이 다양한 의견이 쏟아지고 있다.

 

한 포털사이트 이용자들은 "고 노무현 대통령을 조사했을 때의 우병우와 같은 검사가 있었으면 좋겠다"(rkdt****) "오늘도 올림머리를 했네"(geni****) 등 부정적인 의견을 감추지 않았다.

 

또 박근혜 전 대통령이 검찰 조사를 앞두고 "국민 여러분께 송구스럽게 생각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성실하게 조사에 임하겠다"고 짧게 답한 뒤 청사 안으로 들어갔다. 이에 대해서도 "송구스럽습니다도 아니고 송구스럽게 생각한단다"(rook****) "고작 두 문장 밖에 없나"(dmfk****) "성실하게 조사받겠다 말한 게 세번째였나 네번째였나"(csyO****) 등 불편한 심경을 감추지 않았다.

 

일부는 "모든 진상이 다 밝혀졌으면 좋겠다"(bsli****) "국정운영을 좀 성실히 하지"(titl****) "진실은 밝혀져야 합니다"(boat****) 등 의견을 드러냈다.

 

 


이상빈 기자 sangbin@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좋은 생활 정보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