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7.02.28(화)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KT, IoT 최고대상 수상 기념 기가 IoT 이벤트 강화

여름 휴가철 맞아 기가 IoT 홈 서비스 가입 시 할인 혜택이나 경품 제공

등록: 2016-07-14 10:43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kt사진자료]_kt_iot_이노베이션_어워드_수상_이벤트_1.jpg
KT가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 수상 기념 기가 IoT 홈 이벤트를 강화한다.<사진제공=KT>
 

(서울=포커스뉴스) KT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의 ‘사물인터넷(IoT)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6’에서 ‘기가 IoT’가 최고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여름맞이 기가 IoT 홈’ 이벤트를 확대한다.

14일 KT에 따르면 고객이 홈캠, 플러그, 열림감지기, 가스안전기의 사용 상황을 표현한 웹툰 가운데 가장 공감을 하는 웹툰을 골라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솜사탕 블라스트(200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0명)를 증정한다.

KT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가 IoT 홈 서비스 가입 시 할인 혜택이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는 빈 집 실시간 모니터링 및 KT텔레캅 1회 무료 출동 서비스까지 받고 싶은 고객에게는 연말까지 '기가 IoT 홈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의 기가 인터넷을 신규 혹은 전환 가입하고 같은 달에 홈캠 3년 약정을 신청할 경우, 서비스 이용료를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도어락,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와 같은 홈매니저 상품을 신청하면 허브 무료 제공, 서비스 이용료 50% 할인, 기기 추가이용료 면제 등 혜택을 올해 9월30일까지 연장한다.

이외에도 올레샵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기가 IoT 헬스 라인업의 상품별 구매 이벤트도 8월까지 1개월 더 연장한다. 헬스바이크, 골프퍼팅, 체중계·체지방계·체지방계 플러스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왕해나 기자 e2@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좋은 생활 정보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