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9.28(수)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떡볶이 창업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 부부창업에 안성맞춤

떡볶이전문점 ‘킹콩떡볶이’, 최소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운영 가능... 부부창업 아이템으로 인기↑

등록: 2016-03-18 17:00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포커스뉴스-미디어와이즈]_3월18일(금)_오후5시.jpg
 

(서울=포커스뉴스) 최근에는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시작을 준비하는 중장년층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부창업에 대한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고 프랜차이즈 업계 관계자는 얘기했다. 부부창업의 경우 친숙한 분야인 외식업계에 많이 도전을 하는데, 비교적 연령층이 낮고 조리가 어렵지 않은 분식창업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사계절 불황에 없고, 트렌드 변화에 민감하지 않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떡볶이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는 은퇴 후 노후를 준비하는 부부창업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부부창업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는 가장 큰 이유는 누구나 쉽게 매장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소의 인원으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게 성공포인트로 꼽힌다.

‘킹콩떡볶이’의 경우 본사의 사전 이론 교육과 자체 교육 매장을 따로 운영하여 실무교육 실시한다. 따라서 초보자도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게 된다. 또한, 매장 오픈 후 매장운영팀의 슈퍼바이저가 방문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

또한 대형물류업체와 함께 자체메뉴 개발력을 높여 한가지 떡볶이 메뉴에만 국한되지 않고, 국물떡볶이와 파닭떡볶이 같은 새로운 메뉴를 선보였다. 이러한 부분은 수익성을 높여주는 중요한 성공포인트가 된다. 또한 지속적으로 신메뉴 개발을 통해 트렌드 변화에 맞춰 인기를 끌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분도 주목해야 한다.

위생에도 철저한 경영철학을 보이는 ‘킹콩떡볶이’는 전 매장에 연수기를 설치하여 정화된 물만 사용한다. 유니폼, 모자, 마스케어 착용과 오픈주방으로 조리되는 과정을 모두 볼 수 있는 점등 이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라는 타이틀까지 얻었다.

이러한 강점으로 실제 부부가 창업을 이룬 ‘울산천곡점’은 “세상에서 가장 마음이 잘 맞는 동업자와 함께한다는 점에서 든든하다. 본사의 꾸준한 지원과 안전적인 매장운영을 기본으로 손님들로부터 칭찬 받는 매장이 되고 싶다” 는 포부도 보였다.

분식창업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 관계자는 “최근 모노톤의 프리미엄 카페형 매장을 선보이며 음식뿐만 아니라 분위기까지 사로잡았다. 외식 결정에 있어 중점이 되는 현재 외식 트렌드까지 잡아내 새로운 외식공간의 탄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가맹점 개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최주현 기자 cjh@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