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9.28(수)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강소라 맞아?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 티저 영상 공개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
강소라, 극중 신입 변호사 '이은조'役 코믹 연기 선보여

등록: 2016-03-16 09:49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11111.jpg
KBS는 16일 네이버 TV캐스트에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강소라는 극중 신입 변호사 '이은조'를 연기한다. 사진은 해당 영상 티저. <사진제공=KBS>

 

(서울=포커스뉴스) 배우 강소라가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를 통해서다.

KBS는 16일 네이버 TV캐스트에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신입 변호사 이은조(강소라 분)는 법원 앞에 서있다. 

 

첫 등장부터 '행복추구권'을 주장하며 당당한 포즈를 취한다. 그러나 곧 와르르 무너져버린 '행복추구권' 글씨와 함께 크게 휘청거린다. 또 기자들을 탐색하며 "명예훼손죄로 고소 당하셨다고", "이혼소송 중 이시라면서요?"라며 영업에 나섰다. 이은조가 해맑게 명함을 날리며 영상은 끝났다.

KBS는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법이라는 소재를 다루고 있지만, 상식을 파괴한 캐릭터들과 유쾌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동명의 원작 웹툰을 각색한 드라마. 배우 박신양, 강소라, 류수영, 박솔미 등이 출연하며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검찰 내부 고발사건에 휘말려 강력부 검사를 그만두고 '생활가정법률전문' 변호사가 된 조들호의 이야기를 그린다.


한지명 기자 star5425@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곽민구의 생일톡투유
조명현의 영화뷰
포커스뉴스 스타인터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