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12.09(금)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이승기, 싸이가 선물한 신곡 ‘그런 사람’ 3일 정오 발표

데뷔부터 입대 직전까지의 이승기 모습 담은 뮤직비디오 함께 공개

등록: 2016-03-02 12:30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크기변환_사본_-04-0355.jpg
지난 2월1일 입대한 가수 이승기가 부른 ‘그런 사람’ 음원이 3일 정오 발표된다. <사진제공=후크엔터테인먼트>

(서울=포커스뉴스) 지난 2월1일 입대한 가수 이승기가 부른 ‘그런 사람’ 음원이 3일 정오 발표된다.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는 2일 “이승기가 입대 전 ‘나 군대간다’ 를 발표하고 큰 사랑을 받은 이승기가 이번에는 자신을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한 선물로 3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그런 사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그런 사람’은 12년 전 이승기의 첫 데뷔곡 ‘내 여자라니까’ 프로듀서로 인연을 맺은 월드스타 싸이가 군 입대를 앞둔 후배 가수 이승기에게 선물한 노래다.

싸이가 평소 다른 가수에게 자작곡을 주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이에 ‘그런 사람’은 후배가수 이승기에 대한 싸이의 각별한 애정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팬들에게 인사하는 이승기
(논산=포커스뉴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일 오후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 앞에서 입소하기 전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2016.02.01 오장환 기자 ohzzang@focus.kr

‘그런 사람’은 기타, 베이스, 드럼, 8인조 쿼텟 스트링으로만 악기편성을 소박하게 녹음하여 절제된 사운드가 애잔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으로 잘 표현된 어쿠스틱 팝 발라드곡으로 싸이가 가사를 쓰고 작곡가 유건형과 함께 공동 작곡했다.

입대 전 영화 후반작업과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에도 이승기는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될 노래 선물을 남기고자 입대 전날까지 싸이와 곡 작업에 몰두하여 모든 녹음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선보이는 뮤직비디오에는 이승기가 머리를 자르며 입대 준비를 하는 미공개 영상과 데뷔 이후 우리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준 스타 이승기로서의 모습을 추억할 수 있는 영상이 담겨 있다.

크기변환_이승기_그런사람_앨범자켓_고화질.jpg
지난 2월1일 입대한 가수 이승기가 부른 ‘그런 사람’ 음원이 3일 정오 발표된다. 사진은 앨범 재킷.<사진제공=후크엔터테인먼트>


곽민구 기자 mti2000@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곽민구의 생일톡투유
조명현의 영화뷰
포커스뉴스 스타인터뷰

많이 본 기사

영상

더보기
  • 국회 앞 집회 참가 시민들, 경찰과 충돌
    재생
  • `전봉준투쟁단` 트랙터, 국회 앞 경찰과 대치
    재생
  • `청문회 스타` 주진형, 사이다 발언이 뭐지?
    재생
  • 삼성 미래전략실 해체? 김상조 교수의 자문은…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