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궁걷기대회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5.25(수)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삼성전자,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파워스틱' 출시

'탈착형 제품'…한 대로 두 가지 활용 가능
"기존제품보다 흡입력 3배 강화"

등록: 2016-02-28 09:56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삼성전자_파워스틱_출시_1.jpg
삼성전자 모델인 김연아 선수가 이지핸들링(Ez핸들링)과 이지클린(EzClean) 등의 신기능을 갖춘 탈착형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삼성 '파워스틱'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서울=포커스뉴스) 삼성전자가 지난 24일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파워스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삼성 파워스틱은 넓은 바닥은 스틱으로 청소하고, 핸디 청소기를 따로 분리해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탈착형 제품이다. 사용 환경과 사용자 편의에 맞도록 '이지핸들링 (Ez핸들링)'과 '이지클린(EzClean)' 등 신기능을 탑재했다.

이지핸들링은 청소기 브러시가 좌우 180도(°), 상하 90°까지 회전 가능한 기능이다.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사용자의 손목과 허리에 부담을 최소화하고 집안 구석과 가구 아래까지 쉽게 청소 할 수 있다.
 
이지클린 기능은 청소 후 깔끔한 뒤처리를 도와준다. 레버를 당기면 먼지통이나 브러시에 뭉쳐있던 먼지와 머리카락 등이 쉽게 분리돼 청소 후 이물질을 하나하나 손으로 제거할 필요가 없다.

또한 이 제품은 고출력 모터와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했다. 동급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보다 흡입력이 약 3배 더 강력해져 먼지나 머리카락은 물론, 쌀알이나 모래알 같이 큰 입자도 한번에 흡입할 수 있다.
 
2개 연속 사용시 최대 60분까지 사용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도 탑재했다. 배터리는 청소기 뒷면에 부착된 탈부착형으로 교체가 쉽다. 발광다이오드(LED)를 통해 배터리 잔량이 3단계로 표시돼 청소 도중에도 한 눈에 배터리 충전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박재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파워스틱은 흡입력과 배터리, 브러시, 먼지통 등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라며 "모션싱크, 파워봇과 함께 강력한 흡입력의 청소기 풀 라인업으로 청소기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삼성 파워스틱 신제품의 출고가격은 에어본 화이트 컬러 모델이 34만9000원이며, 메를로퍼플과 팝옐로우 색상의 라이트 모델이 32만9000원이다. 추가 배터리가 포함되어있는 프리미엄 모델은 42만9000원이다.

박나영 기자 nayoung3116@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