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9.30(금)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와호장룡' 속편, 26일 넷플릭스 독점 제공

'와호장룡: 운명의 검', 양자경-견자단 주연

등록: 2016-02-26 12:19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와호1.jpg
양자경과 견자단이 주연을 맡은 영화 '와호장룡: 운명의 검'이 26일 17시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제공된다. 사진은 '와호장룡: 운명의 검' 메인 아트와 스틸 이미지. <사진제공=넷플릭스>

 

(서울=포커스뉴스) '와호장룡: 운명의 검'이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 제공된다. 이는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이안 감독의 대작 '와호장룡'의 후속편이다.

 

26일 17시를 기점으로 '와호장룡: 운명의 검'이 넷플렉스에서 독점 공개된다. 이는 '와호장룡'의 주제를 그대로 옮겨왔다. 무술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는 선과 악의 대결 속에 구원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와호장룡: 운명의 검'의 메가폰은 원화평 감독이 잡았다. '매트릭스' 3부작, '킬빌' 1, 2편에 무술 감독과 태극권 연출을 맡은 이다. 그의 연출을 통해 더욱 화려해진 무협 액션을 기대하게 한다.

 

'와호장룡'에서 열연한 양자경이 다시 한 번 유수련 역을 맡았다. 또한 '엽문' 1, 2편과 '몽키킹: 손오공의 탄생' 등의 작품에서 열연한 견자단이 멍쓰자오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해리 슘 주니어(Harry Shum Jr), 나타샤 류 보르디초(Natasha Liu Bordizzo), 제이슨 스콧 리(Jason Scott Lee) 등도 출연해 완성도를 높였다.


조명현 기자 midol13@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곽민구의 생일톡투유
조명현의 영화뷰
포커스뉴스 스타인터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