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7.23(토)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수강료 할인에 경품까지…교육업계, 새학기 이벤트 '풍성'

YBM어학원·EBS초목,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

등록: 2016-02-26 11:15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ybm어학원_대학교_신입생편입생_수강료_할인_이벤트.jpg
YBM어학원 등 교육기업들이 신학기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며 신규 고객잡기에 나섰다.<사진제공=YBM어학원>

(서울=포커스뉴스) 3월 새학기를 앞두고 교육업계가 분주하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새학기를 맞아 학습 의지가 높아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육기업들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며 신규 고객잡기에 나섰다.

온·오프라인 강좌 수강료를 할인하거나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고 신규 회원에겐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 최대 외국어 교육기관 YBM어학원은 전국 YBM어학원과 외국어 인강 사이트에서 수강료 할인과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YBM어학원에서는 3월 수강생 중 대학 신입생과 편입생에게 수강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5일까지 수강 등록 시 대학 입학·편입학 합격증 등 입학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만 내면 수강료를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다음달 31일까지 영어·일어·중국어 인강을 8만원 이상 구매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의 20%에 해당하는 YBM 포인트 추가 적립과 수강기간 15일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YBM 포인트는 사이트 내에서 강의를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초등 영어교육 프로그램 EBS초목달은 다음달 2일까지 알찬 상품 구성과 응원 선물을 제공하는 '신학기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개월 장학 과정 특별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수강생을 대상으로 △10% 할인권(12개월 장학과정) △도움과정 1개월 자율 수강권 △모바일 강좌 무료 수강권 등 최대 18만원 상당의 응원 선물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영어 이름머리띠, 리본 머리띠, EBS 대표스피킹 Step1(스텝1)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초목달 홈페이지에 올라온 UCC를 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영상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바나나우유(50명)와 영어 머리띠(50명)을 증정하는 '초목달 매력왕 투표'도 진행된다.

대교는 새 학기를 맞아 눈높이 학습을 2과목 이상 신청한 회원에게 어린이 학습용 책상인 '스마트 공부상'을 증정하는 '눈높이와 함께하는 신학기 선물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눈높이수학·눈높이사고력수학·눈높이스쿨수학 중 한 과목을 포함해 2과목 이상을 신청한 만 5세부터 초등학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한다. 학년에 따라 초등학교 1학년 이하 회원에게는 영어 공부상을, 초등학교 2학년 이상 회원에게는 한자 공부상을 증정한다.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은 신규 입회하는 회원들에게 자사 출판 도서를 선물로 증정하는 '신학기 입회 대잔치'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신학기를 맞아 마련된 입회 대잔치는 별도의 조건 없이 입회만 해도 국어, 수학, 교과서 어휘집부터 만화한자와 양장본 만화한국사까지 장원교육의 다양한 도서를 무료로 접할 수 있는 이벤트다.

새로 가입하는 유아·유치부 회원은 한 과목당 북천지 도서 2권 또는 '입학전 국어', '입학전 수학' 2권을 택일해 제공하고, 초등학생부터 성인 회원은 한 과목당 양장본 '만화 한국사' 1권 또는 사자소학, 만화엽기서당 등 2권을 선택할 수 있다.

NE 능률 주니어랩은 3월까지 전국 700여개 가맹학원에서 신규 회원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는 초∙중등 선착순 2000명에게 고급 스푼 세트와 에코컵을 선물로 제공한다.

박기태 기자 pkt@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포커스뉴스 창간1주년 특별기획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