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궁걷기대회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5.26(목)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가연 결혼정보 앱 '천만모여', 3개월간 이용료 '0원'

"화이트데이 로맨스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기획"
티몬 홈피서 쿠폰 무료구매 후 번호 입력하면 가능

등록: 2016-02-25 16:53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가연결혼정보]_20150225._사진자료_.jpg
가연은 티몬과 '천만모여' 3개월 이용권 0원 쿠폰 딜을 실시한다.<사진제공=가연>

(서울=포커스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소셜커머스 업체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와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 앱 '천만모여' 3개월 이용권 0원 쿠폰 딜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 로맨스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기획됐다.

다음달 9일까지 티켓몬스터 홈페이지에서 '천만모여' 0원 쿠폰을 무료로 구매하고 앱을 실행한 뒤 회원가입, 좌측 상단 메뉴에서 결제 클릭, 쿠폰등록 선택 후 4월 30일까지 쿠폰번호 입력을 하면 사용 가능하다.

가연은 '천만모여' 앱에 3개월 이용권 쿠폰을 등록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지방시 스타 클러치백 △롯데호텔 소공동 라세느 2인뷔페 식사권 △에스티로더 어드벤스드 나이트 리페어 50m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몬 홈페이지에서 '천만모여' 앱 0원 딜 쿠폰을 무료로 구매한 뒤 상품문의에 기대평이나 해당 딜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유한 후 URL(인터넷 주소)을 첨부한 댓글을 남기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개념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로, 철저한 신원인증, 안심번호 사용, 독자적인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 결혼정보업체의 안정적인 시스템이 도입된 앱이다.

3가지 절차의 신원인증을 거친 회원만이 이용 가능한 프리 매칭 서비스로, 결혼정보회사에서 이뤄지는 철저한 신원인증 방식을 통해 결혼 여부는 물론 신용정보, 학력, 직업 등 확실하게 검증된 프로필만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칭 건별로 추가 결제가 이뤄지는 일반적인 소개팅 어플과는 달리 '천만모여'는 연회원 방식으로 철저하게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다.

이 밖에도 소셜데이팅(SND)서비스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모든 회원에게 가상의 휴대전화 번호인 안심 번호를 부여해 개인정보 보호를 보호하고 있다.



박기태 기자 pkt@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