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12.04(일)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스케일과 감동"…올랜도 블룸의 게임 '로스트킹덤' 정식 출시

2016년 최대 블록버스터…사전 오픈에서 앱스토어 인기 1위 등극

등록: 2016-02-25 16:05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로스트킹덤_공식_모델_올랜도_블룸.jpg
로스트킹덤의 공식 모델 올랜도 블룸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서울=포커스뉴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액션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로스트킹덤'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25일 공식 출시했다.

로스트킹덤은 지난 22일 사전 오픈만으로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공식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기존 액션 RPG를 뛰어 넘는 그래픽은 물론, PC온라인 수준의 커뮤니티를 보여주는 마을 시스템,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게임을 즐기는 MO(다중 접속) 콘텐츠가 특징이다. 사운드 면에서도 기존 모바일게임을 뛰어 넘는 기술로 풀 3D, 900여개의 음향 효과를 적용해 거리, 공간에 따라 다른 소리를 들려준다는 평가다.

특히 로스트킹덤은 '블레이드 for Kakao', '영웅 for Kakao' 등 액션 RPG 성공 신화를 이어온 4:33의 차기작이라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지의 제왕' '킹덤 오브 헤븐' '캐리비안의 해적' 등에 출연한 헐리우스 스타 올랜도 블룸의 광고 영상도 화제다. 광고속에서 전사 '글래디에이터'로 분한 올랜도 블룸은 칠흙같이 어두운 동굴 속에서 숙적 오크와 극적으로 조우하며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예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4:33은 ‘로스트킹덤’ 출시를 기념해 게임 접속을 통해 참여하는 '추천하라', '공유하라', '획득하라' 등의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의 기사단을 추천하라' 이벤트는 로스트킹덤 게임 접속 후 이벤트 공지 내 추천인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천 받은 순위에 따라 아이패드 프로, 샤오미 나인봇 미니, 스마트 빔, 블루투스 스피커, 옵션 변경권, 1만 골드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로스트킹덤 TV CF를 공유하라' 이벤트는 4:33 공식페이스북에서 참여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을 클릭하고 참여할 수 있다. 공유자 중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미러리스 카메라, 옵션 변경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실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진행하는 '플레이 포인트를 획득하라' 이벤트도 준비했다. 정벌 1회 클리어시 1포인트, 도전 1회 입장 시 3포인트를 지급하며 총 1,500포인트를 획득할 경우 스마트 워치, 기어 VR, 희귀 신화 장신구 소환권,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소태환 4:33 대표는 "로스트킹덤은 이제껏 없던 모바일 액션 RPG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많은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봉철 기자 janus@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