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6.30(목)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캐논, 똑똑해진 포토 프린터 '셀피 CP1200' 출시

와이파이 버튼으로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동출력 가능
9가지 용지 구성…증명사진‧엽서‧스티커 가능

등록: 2016-02-23 11:40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캐논_더_예쁘고_스마트해진_포토_프린터_셀피_cp1200_출시.jpg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23일 스마트기능을 탑재한 포토 프린터 '셀피(SELPHY) CP1200'을 출시했다.<사진제공=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서울=포커스뉴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캐논)이 스마트기능을 탑재한 포토 프린터 '셀피(SELPHY) CP1200'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셀피 CP1200은 지난해 '삼둥이 포토 프린터'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셀피(SELPHY) CP910'의 후속 제품으로, 셀피 CP910의 장점에 스마트 편의기능과 디자인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와이파이(Wi-Fi)를 통해 손쉽게 이미지 인화가 가능해졌다는 점이다. 액세스 포인트 기능을 이용하면 와이파이 네트워크가 없는 환경에서도 스마트폰이나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캐논 카메라로 접속해 바로 인화할 수 있다. USB 메모리와 SD카드를 본체에 꽂아 인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인화 용지는 엽서 사이즈를 비롯해 크레딧 카드, 8분할 스티커 등 총 9가지 종류로 다양하다. 43종류의 증명사진 사이즈와 2분할, 4분할, 8분할 등 다채로운 인화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인덱스 및 셔플 레이아웃 기능이 탑재돼 보다 손쉽게 개성 있는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물이나 주스 등 오염 물질이 묻거나 강한 햇빛에 노출되더라도 변색되지 않아 오래 보존할 수 있다. 이는 인화 마무리 단계에서 한 번 더 코팅하는 오버 코팅 처리 기능이 탑재됐기 때문이다.

셀피(SELPHY) CP1200의 색상은 △화이트 △베이비 핑크 △블랙 등 3가지이며 가격은 14만5000원이다.

캐논은 셀피 CP1200의 출시를 기념해 캐논 이스토어에서 포토 프린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900, CP910, CP1200 구매 고객과 기존 정품 등록 고객에게 포토 프린터 액세서리를 최대 25% 할인해준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제품 구매 후 4월 14일까지 캐논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할인대상 제품은 용지와 카트리지 8종, 카세트 3종이다. CP900과 CP910 제품으로 이미 정품등록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캐논의 포토 프린터 셀피 CP 시리즈는 증명사진 출력, 나만의 DIY 앨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인기를 끌며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며 "친구들과의 첫 여행, 우리 아이의 첫 걸음마 등 평생 기억하고 싶은 소중한 순간들을 셀피 CP1200과 함께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나영 기자 nayoung3116@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2016 부산국제모터쇼

많이 본 기사

영상

더보기
  • 지리산·설악산 케이블카 규탄기자회견
    재생
  • 11년 만에 드라마 복귀…전도연 `데뷔 때 처럼 수줍수줍`
    재생
  • 소나무, 바비인형 변신…"넘나 좋은 것"
    재생
  • 주형환 산자부 장관, 조선업계 CEO와 간담회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