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9.27(화)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기대작 '거신전기' 비공개 테스트

18~21일까지 나흘 간 실시, 3월 중 공식 출시 목표

등록: 2016-02-18 11:04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스마일게이트_메가포트_거신전기_bi.jpg
모바일게임 '거신전기'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서울=포커스뉴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모바일게임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의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를 18~21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참가자들을 비롯, 자사 데이터 베이스를 통해 선별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비공개로 진행되며 실시간 4인 협동 레이드, 거신대전, 공성전, 투기장 등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 등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지난해 1차 테스트 때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그래픽과 액션, 거신 성장 요소, 튜토리얼 등 세부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하는 등 게임 완성도와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했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역할수행게임(RPG)로, 오는 3월 중 공식 출시 계획이다.

마치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과 함께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하면서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동반자로서의 거신을 성장시키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또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유명 성우진과 영화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등의 배경 음악으로 유명한 최승현 음악 감독과 오케스트라의 본 고장인 체코의 교향악단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봉철 기자 janus@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