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12.10(토)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피부상태 측정부터 화장품 추천까지…LG유플러스-한샘, LTE 매직 미러 출시

구입 시 한샘 매장에서 LTE 개통…LG유플러스가 2년간 통신비 지원

등록: 2016-02-17 09:08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0218_[공동자료]lgu+한샘,_매직미러_출시(1).jpg
LG유플러스와 한샘이 IoT를 통해 피부측정을 해주는 거울을 내놨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서울=포커스뉴스) LG유플러스와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IoT(Internet of Things, 사물인터넷) 기술을 이용해 피부측정이 가능한 LTE 매직 미러(Magic Mirror)를 17일 출시한다.

고객이 화장대 의자에 앉아 거울을 터치하면 거울 속에 내장된 특수고해상도 카메라가 피부를 촬영하고 모공, 붉은기, 주름 등 현재 피부정보가 거울 화면에 나타난다.고객은 측정결과를 통해 각 피부상태와 종합결과를 알 수 있으며, 개인 맞춤형 피부관리와 화장품에 대한 콘텐츠가 영상 및 매거진 형태로 제공된다.

각종 뷰티 콘텐츠도 제공된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 뿐 아니라, 헤어 및 바디, 네일 관련 다양한 팁(Tip)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의가 직접 작성한 뷰티 정보에 대한 컬럼도 읽기 쉽게 제공된다.

LTE 매직 미러는 반사율과 투과율이 최적화된 가로80cm, 세로50cm 크기의 대형 광학거울에 800만화소의 카메라와 LTE 전용 단말기가 부착된 제품이며, 가장자리에는 LED 조명이 내장돼 있다.

LTE 매직 미러는 전국 6개 한샘플래그샵 전시장(방배, 논현, 잠실, 목동 ,분당, 부산센텀)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으며, 한샘 플래그샵 전 매장과 한샘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판매한다.

이용을 위해서는 구입 시 한샘 매장에서 LTE 개통이 필요하며, 이에 따른 통신비는 LG유플러스가 2년간 지원한다.

김영만 LG유플러스 홈 IoT담당 팀장은 “고객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왕해나 기자 e2@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