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7.29(금)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12명의 치열한 언쟁…연극 '12인의 성난 사람들'

오는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대학로 극장 봄에서

등록: 2016-02-16 17:22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1.png
연극 '12인의 성난 사람들' 포스터.<사진제공=극단 십이>

(서울=포커스뉴스) 극단 십이(十二)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성북구 극장 봄에서 고전 명작 영화를 기반으로 한 연극 '12인의 성난 사람들'을 선보인다.

연극 '12인의 성난 사람들'은 베를린 영화제 황금 곰상을 수상한 영화 '12인의 성난 사람들'을 원작으로 한다. 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12명의 치열한 언쟁을 다루고 있다. 한 소년이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죄로 법정에 서게 되고 모든 정황 증거가 그 소년을 범인으로 지목한 상황이다. 그 때 배심원 중 한 명이 그를 무죄라 선언하며 분위기를 압도하기 시작한다.

극단 십이는 "여러 군상들의 인간적인 고뇌와 심리적 변화를 우리 사회, 그리고 각 개인에게 되묻고자 이 공연을 기획했다"면서 "원작의 플롯에 충실하지만 편견에 의해 가려진 진실에 보다 집중해 현대 사회의 불편한 이면을 재조명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연극 '12인의 성난 사람들'은 오창섭이 연출을 맡았으며 배우 김진환, 양혜림, 김주황, 윤현경, 김버티, 이호균, 양권석, 김지훈, 김준희, 한호성, 이휘웅, 오세창 등이 출연한다. 기획은 나비꼬리가 맡았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가격은 2만원이다.


조승예 기자 sysy@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포커스뉴스 창간1주년 특별기획
MWC 2016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