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궁걷기대회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6.01(수)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LG생건 보닌, 日 애니 '원피스'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선봬

'키덜트족' 적극 공략나서 주목

등록: 2016-02-16 11:07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보닌_퓨어_원피스_콜라보_세트.jpg
보닌 퓨어 원피스 콜라보 세트 제품컷. <사진제공=LG생활건강>

 

(서울=포커스뉴스) LG생활건강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보닌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원피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 것은 보닌이 처음이다. 이를 통해 보닌은 아이들과 같은 감성과 취향을 추구하는 키덜트 족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보닌 원피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보닌 올인원 모이스처(100㎖) △보닌 올인원 하이드레이트(100㎖) △보닌 퓨어 후레시 스킨토너 및 에센셜 에멀전(각 150㎖) 등 3종이다. 모두 원피스 텀블러가 포함된 세트로 구성됐다.

보닌 올인원 모이스처의 경우 천연 보습제가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고농축 올인원 화장품이다. 보닌 올인원 하이드레이트는 번들거리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지성피부용 화장품이다.

보닌 원피스 콜라보레이션 세트는 LG생활건강 보떼 매장과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건성 피부를 위한 보닌 퓨어 세트는 전국의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헬스뷰티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보닌 올인원 모이스처 원피스 콜라보 세트 3만3000원 △보닌 올인원 하이드레이트 원피스 콜라보 세트 3만3000원 △보닌 퓨어 원피스 콜라보 세트 3만9000원.  


유경아 기자 yooka@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