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7.26(화)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파고다, 승일희망재단에 '루게릭요양병원 건립기금'

'따뜻한 종강 프로젝트'…루게릭요양병원 건립기금 5천만원 전달

등록: 2016-02-15 18:13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파고다,_승일희망재단_건립기금_전달식(1)_0212.jpg
파고다아카데미(대표 박경실, 가운데 왼쪽)이 승일희망재단(상임이사 박성자, 가운데 오른쪽)에 ‘루게릭요양병원 건립기금’을 전달한 후 기부팔찌를 착용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파고다아카데미>
 

(서울=포커스뉴스) 파고다아카데미가 15일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 재단법인 승일희망재단에 루게릭요양병원 건립기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승일희망재단의 박성자 상임이사와 파고다아카데미 박경실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파고다어학원 원장, 부원장 등이 참석했다. 기부에 참여한 수강생들도 다수 참여했다. 

 

파고다어학원은 지난 1월 ‘따뜻한 종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승일희망재단이 루게릭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제작한 위드아이스(WITH ICE) 기부팔찌를 종강수업에 참여한 전국 8개 지역의 파고어학원생들에게 선물했다. 

 

또 종강일에 출석한 수강생 수에 5000원을 곱한 금액인 5000만원을 기부해 승일희망재단의 루게릭요양병원 건립기금 마련에 동참했다.

 

박경실 파고다아카데미 대표는 “수업에 참석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참여하게 돼 수강생들에게 기부의 기회를 마련해주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있는 일”이라며 “루게릭요양병원이 빠른 시일 내 건립돼 많은 환우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는 탈북청년과 KLPGA 선수들의 어학교육 지원은 물론 매년 정기기부 캠페인과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활동도 꾸준히 이어오는 등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은세 기자 ses22@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포커스뉴스 창간1주년 특별기획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