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9.30(금)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비투비, 日 ‘제프투어’ 성료 “항상 응원해주는 멜로디 덕분”

히트곡 무대 비롯해 신곡 ‘디어 브라이드’ 무대 최초 공개

등록: 2016-02-15 10:47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크기변환_비투비__제프투어_성료1.jpg
그룹 비투비가 지난 10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에서 진행된 첫 제프 투어(ZEPP TOUR) ‘비-러브드(B-Loved)’를 성료했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서울=포커스뉴스) 비투비가 일본 주요 4대도시 제프투어 성공적으로 마치며 현지 활동에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비투비가 지난 14일 일본 오사카에서 첫 제프 투어(ZEPP TOUR) ‘비-러브드(B-Loved)’의 마지막 공연을 성료했다”며 “비투비는 지난 10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에서 공연을 열고, 약 1만여 명의 현지 팬과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다.

‘제프 투어’는 일본 전국 주요도시에 위치한 소규모 공연장 제프홀을 중심으로 꾸미는 투어 공연으로 현재까지 일본 내 많은 유명 아티스트 및 국내 케이팝 스타들이 이곳을 거쳐 갔다.

비투비가 제프투어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국내에서 소규모 라이브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난 경험이 다수 있는 만큼 비투비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하는 무대들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발렌타인데이를 메인 콘셉트로 한 이날 공연에서 비투비는 ‘뛰뛰빵빵’, ‘와우(WOW)’, ‘괜찮아요’, ‘집으로 가는 길’ 등 국내 히트곡들과 ‘미래(未來,あした)’, ‘매직타임(Magic time)’ 등 일본 주요 활동 곡까지 다양한 무대들로 현장의 열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특히 보컬, 랩 라인으로 나뉜 멤버들의 유닛 무대와 개인 솔로 스테이지까지 그 동안 국내 공연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주요 ‘포인트’만을 모아 한층 풍성한 구성으로 완성했다.

여기에 오는 24일 발매를 앞둔 비투비의 일본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디어 브라이드(Dear Bride)'의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 무대가 최초 공개, 발렌타인데이에 걸 맞는 달콤한 사랑의 멜로디로 현지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을 자아냈다.

공연을 마치며 비투비는 “이렇게 성공적인 투어를 할 수 있는 건 항상 응원해주는 ‘멜로디(팬클럽)’가 있기 때문”이라며 가장 먼저 팬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비투비는 당분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디어 브라이드(Dear Bride)’의 현지 발매 프로모션에 전념할 계획이다.  


곽민구 기자 mti2000@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곽민구의 생일톡투유
조명현의 영화뷰
포커스뉴스 스타인터뷰

많이 본 기사

영상

더보기
  • 명동에 트와이스·슈주가 떴다!
    재생
  • 초보운전탈출기 `직진의 달인` 이상민X티아라 출격
    재생
  • <이색직업> 향미전문가가 알려주는 음식의 맛
    재생
  • 롤플레잉 테마파크 `위니월드` 개막식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