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12.04(일)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치즈인더트랩' 박해진‧남주혁, 대학교 깜짝 방문한 이유는?

프리허그 이벤트 위해 12일 서울의 한 대 학교 방문…800명의 팬과 포옹

등록: 2016-02-13 13:43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160213_-_tvn_치즈인더트랩_박해진-남주혁,_프리허그_이벤트_현장_대공개.jpg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 중인 박해진과 남주혁이 12일 서울의 한 대학교에 방문해 깜짝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했다.<사진제공=tvN>

(서울=포커스뉴스) 배우 박해진과 남주혁이 대학교에 방문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프리허그 이벤트를 위해서다.

홍보사 와이트리는 13일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 중인 박해진과 남주혁이 12일 서울의 한 대학교에 방문해 깜짝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벤트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였음에도 약 4000여 명의 팬들이 방문했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된 프리허그 이벤트에서 박해진과 남주혁은 약 800여 명의 팬들과 따뜻한 포옹을 나눴다. 두 사람은 손깍지부터 백허그까지 팬서비스를 선보였고, 입장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직접 밖으로 나가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행사 시작 전부터 최대한 많은 분들과 만나길 원했다. 진행 스태프들도 현장 모두가 안전하면서도 많은 분들이 배우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장수 웹툰이다.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여대생 홍설과 어딘가 수상한 선배 유정 사이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갈등을 담은 스릴러 로맨스물이다. '커피프린스', '하트투하트'를 연출한 이윤정 PD가 메가폰을, 김남희·고선희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

한지명 기자 star5425@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곽민구의 생일톡투유
조명현의 영화뷰
포커스뉴스 스타인터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