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12.04(일)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가산디지털단지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 성황리 분양 중

등록: 2016-02-11 12:56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0211_가산디지털밸리_미소지움_포커스뉴스.jpg

(서울=포커스뉴스) 동북아 경제 중심으로 발돋움하는 한국의 실리콘 밸리로 성장하고 있는 가산디지털단지는 탄탄한 배후수요와 각종 개발호재로 대표적 수익형부동산인 오피스텔 투자에 있어 최적의 조건을 갖춘 지역으로 평가 받는다.

특히 가산디지털단지는 LG전자와 제일모직 등 대기업을 비롯해 IT, 벤처기업 등 1만 1천여 업체들이 밀집한 첨단지식산업단지로 약 16만여 명의 종사자들이 근무하고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입점업체 600여 개의 최대 규모 매장인 마리오아울렛과 W몰, 현대아울렛 등이 밀집한 로데오거리와도 가까워 더욱 투자자들의 눈길을 끈다.

부동산 관계자들은 “가산디지털단지는 워낙 배후수요가 풍부해 대표적으로 안정성이 높은 오피스텔 투자처로 꼽힌다”며 “저금리가 장기화되면서 월세 투자 수요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어 발 빠른 투자자들은 여러 채를 선점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한국의 실리콘밸리로 통하는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오피스텔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3차국가산업단지 내 첫 분양 오피스텔인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이 인기몰이 중이다.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서울시 금천구 서부샛길 528(가산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10층, 계약면적 35~73㎡ 총 411실 규모로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세대구성은 계약면적 기준으로 △35㎡형 147실 △53㎡형 8실 △55㎡형 17실 △73㎡형 3실로 구성된다.

◆ 서울 서남부 르네상스 개발호재 누리는 ‘특급 입지’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이 위치한 가산디지털단지는 LG전자와 제일모직 등 대기업을 비롯해 IT, 벤처기업 등을 포함해 약 1만 1천여 기업체가 밀집된 고부가가치 첨단지식산업단지다. 또한 입점업체 600여 개의 최대 규모 매장 마리오아울렛과 W몰, 현대아울렛 등 아울렛 업체가 밀접한 로데오거리로도 유명하다.

이는 약 16만명의 풍부한 임대수요로 연결돼 최근 초 저금리시대 확실하고 안전한 투자를 원하는 수요자들에 투자 1순위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대로변에 위치하며, 가리봉 로데오거리, 서울디지털운동장, 안양천 산책로, 먹거리촌 등 각종 편의시설도 반경 400m 내에 위치한다.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 주요간선도로 접근도 용이하다. 특히 단지 바로 앞 서부간선도로는 오는 2020년까지 지하화 해 일반도로와 공원으로 조성예정이며, 서울시가 추천하는 명품 벚꽃길 중 하나인 안양천 산책로와 깨끗한 안양천공원을 유수지공원과 함께 앞마당처럼 즐길 수 있다.

◆ 풍부한 배후수요 자랑하는 투자가치와 명품 설계 ‘눈길’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함께 유수지공원을 시원하게 내려다 보는 탁 트인 와이드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한 단지 내에서 입주민들의 공동 휴식장소로 활용될 공개공지를 설계하여 편리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단지에서 공원으로 직접 연결된다. 개방감과 채광이 뛰어난 개방형 필로티 설계를 도입해 휴게공간은 물론 단지의 쾌적함과 편리한 동선도 돋보인다.

세대구성 또한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혁신평면과 설계를 반영해 공간을 더 넓게 보이고 효율성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경쟁력을 갖추었다. 금천구 에너지설계기준 적용 냉난방 및 전기세 절감효과를 극대화했고, 초고속정보통신, 지하주차장 LED등기구(일부), CCTV(24시간 보안), 차량통제시스템(차량번호인식)등 보안시스템 장치는 물론 일괄소등시스템, 고효율조명기구, 대기전력차단 콘센트 및 스위치 에너지절감시스템도 적용됐다. 또한 친환경 벽지 페인트, 전열교환 기계환기시스템, 고가수조가 없는 급수펌프방식 적용으로 위생적이며 전세대 동일압력으로 급수공급을 할 수 있는 장치도 적용된다.

◆ 다양한 계약조건 혜택으로 수요자 자금 부담 대폭 줄어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다양한 분양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무이자 융자 혜택은 물론 입주 시까지 이자 없이 묶이던 계약금에도 연 5% 이율로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돕는 계약금 수익률 보장제를 실시한다. 또 기존 법인 계약 시 중도금 대출이 불가능해 일반 계약자와 비교해 다소 불리했던 계약조건을 보완해 중도금 자납 희망자에게 대출이자에 해당하는 금액을 연 5% 금리로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서울에서 보기 드문 1억 1천만 원대부터 시작되는 저렴한 분양가와 44.4%(주력 평형 기준)의 높은 전용률로 투자가치를 한 단계 높였다.

한편 ‘가산디지털밸리 미소지움 오피스텔’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226 에이스하이엔드타워 5차 1층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02-6340-0000


최주현 기자 cjh@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