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10.01(토)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황치열, 한복 차려 입고 팬들에게 세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목표? 중국 ‘나가수’무대, 끝까지 이어가고 싶다” 당찬 포부

등록: 2016-02-08 11:03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크기변환_황치열_메인_(3).jpg
가수 황치열이 고운 설빔을 입고 팬들에게 세배를 했다. <사진출처=V앱 영상 캡처>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황치열이 고운 설빔을 입고 팬들에게 세배를 했다.

황치열은 8일 오전,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님~세배 받으세요’라는 제목으로 팬들에게 새해인사를 전했다.

이날 황치열은 설날을 맞아 흰 저고리와 바지위에 짙은 보랏빛 두루마기의 전통 한복을 차려입고 정갈한 한복 자태를 과시했다.

최근 중국에서 ‘나는 가수다’ 출연 관계로 한중을 오가는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황치열은 “다행히 설날을 가족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기쁘다. 부모님께 애교도 부리고,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원기 충전해 오겠다”며 설 명절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과 하시는 일에 행복만 가득하시길 기원한다. 제 복까지 드리고 싶다. 팬님들 너무 사랑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며 큰절로 세배를 올렸다. 또한 “귀경길 안전운전으로 아무 사고 없는 설날이 되길 바란다”며 당부도 잊지 않았다.

특히 황치열은 최근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펼친 '뱅뱅뱅' 무대가 1위를 차지하고, 국내에서도 큰 화제가 된 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최고의 아이돌그룹 빅뱅의 '뱅뱅뱅'을 선곡하면서 많이 고민하고 조심스러웠다. 다행히 기분 좋게 1등을 하고, 한국에서도 많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며 “항상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는 가수 황치열의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시기 바란다"고 부탁했다.

그리고 황치열은 “중국에서 출연 중인 ‘나가수’가 경연 프로그램이다 보니 방송이 끝날 때까지 떨어지지 않고 프로그램을 마치는 게 목표”라며 새해 포부도 드러냈다.

한편 황치열은 현재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에서 유일한 외국인 가수이자 한국 가수로 출연해 쟁쟁한 중화권 톱가수들과의 경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맹활약 중이다.

‘나는 가수다’를 통해 중국 진출에 성공적인 첫 발을 뗀 황치열은 방송, 광고, 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대륙의 남자'로 대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곽민구 기자 mti2000@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곽민구의 생일톡투유
조명현의 영화뷰
포커스뉴스 스타인터뷰

많이 본 기사

영상

더보기
  • 줄리엣을 꿈꾸는 여자 햄릿, 연극 `함익`
    재생
  • 경이로운 몸짓의 향연, 카서스 써커스 `니딥`
    재생
  • 도심 속 컨테이너 건축물
    재생
  • 하나 되기 좋은 가을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