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6.26(일)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더페이스샵, 알리바바와 손 잡고 '요우커 공략' 시동

온라인쇼핑몰 '티몰'과 O2O 공동마케팅
2월 한달간 中 고객들에게 특별 혜택 제공

등록: 2016-02-03 14:43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매장사진_더페이스샵_국내_화장품_브랜드_최초로_알리바바_티몰과_o2o.jpg
중국 최대 명절 춘절에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중국 알리바바 '티몰'과 함께 특별 이벤트를 준비한 더페이스샵 매장 내부 전경. <사진제공=LG생활건강>

 

(서울=포커스뉴스)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최대 명절 춘절에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고객들(요우커) 공략에 나선다.

더페이스샵은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Tmall)'과 온·오프라인연계(O2O)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이를 통해 더페이스샵은 중국 고객들과 온라인 상에서도 지속적으로 관계를 맺어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더페이스샵은 명동 6개 매장을 비롯해 서울 주요 관광 상권인 △홍대 △신촌 △동대문 등 11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2월 한 달간 제공할 예정이다.

더페이스샵은 모든 중국인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 내 QR코드를 스캔해 더페이스샵 티몰 플래그쉽스토어에 회원가입을 하면 1만원 상당의 '더테라피 제품 3종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김희선 더페이스샵 상무는 "이번 O2O 공동 마케팅은 더페이스샵과 '티몰' 두 회사가 윈-윈(win-win)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를 계기로 더페이스샵은 오프라인은 물론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더 큰 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경아 기자 yooka@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2016 부산국제모터쇼

많이 본 기사

영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