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9.01(목)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투자행렬 이어지는 평택, 그 중심에 자리한 스마트빌포레 오피스텔 화제

등록: 2016-02-02 08:00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스마트빌포레_이미지.jpg

수익형 부동산은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현재 가치는 낮지만 미래 수익에 대한 기대는 큰 곳이 단연 으뜸으로 평가 받는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적합한 수익형 부동산 투자 가망 지역으로 평가받는 곳은 어디일까? 바로 평택이다.

평택시는 현재 글로벌 기업인 삼성과 LG가2016년 입주를 목표로 총 160조 원의 통 큰 투자를 진행 중에 있다. 삼성전자의 경우 수원 사업장의 2.4배, 화성 사업장의 2.6배에 달하는 규모의 산업단지를 조성 중이다. 본격 가동 시 3만여 명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처럼 대기업의 투자 행렬이 이어지는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평이다. 평택은 한중 FTA 실효에 따라 물동량이 크게 늘어날 전망이며, 미8군을 비롯한 미군기지가 평택으로 이전되면 관련 업체까지 입주할 예정이어서 산업인구는 물론 평택 인구도 꾸준히 늘어날 전망이다.

또한 황해경제자유구역은 2015년 11월 말 2,073,465㎡ 면적에 달하는 규모가 착공될 예정이다.현재 평택호 관광단지도 조성되고 있으며 그 규모는 2,743,000㎡에 달한다. 2020년까지 총 2조 6천억원이 투입되는 대한민국 최대 물동량 처리 평택항이 있는 평택은 전국 최고의 GDP 도시로 변모하고 있다.

특히, 포승국가산업단지는 현재 270여개의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몰려 있는데 그 중심에 평택스마트빌포레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수익형부동산 관계자는 수익형부동산의 투자목적이 수익률을 내는데 있는 만큼 3대원칙을 꼼꼼히 따져보고 투자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수익형부동산의 3대원칙은 첫째, 총 분양가는 1억원 내외로 저렴 둘째, 향후 개발가치와 적정임대수요 셋째, 분양보증으로 안전성 확보란 3가지 요건을 충족한 곳을 말한다.

현재막판 분양에 들어선 평택스마트빌포레는 수익형부동산 투자의 3대원칙에 딱 맞아 떨어지면서 투자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스마트빌포레의 경우에는 분양가는 평당 4백만원대로 실투자금 3천만원이면 1채 분양이 가능하고 총 분양가도 8천만원대부터 있어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또한 주변에 270여 기업체 3만여 명의 산업인구가 모여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옛 대한주택보증공사인 도시주택보증공사가 분양보증 하는 현장이므로 준공까지 안전하게 시공된다.

한편, 평택스마트빌포레 분양홍보관은 2호선 강남역 8번 출구전방 진흥아파트 사거리에 있으며 선착순으로 계약자에게 순금 5돈 골드바 또는 100만원 이상의 휘슬러 명품 냄비세트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관람 및 자세한 분양상담은 대표전화 1577-4140로 문의하면 된다.


최주현 기자 cjh@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포커스뉴스 창간1주년 특별기획

많이 본 기사

영상

더보기
  • 르노삼성 `프리미엄 글로벌 SUV QM6` 출시
    재생
  • 벼락 맞아 순록 300마리 즉사 `고원 뒤덮은 사체떼`
    재생
  • 태풍 라이언록 영향으로 울릉도는 `물폭탄`
    재생
  • 시뮬레이션으로 본 세월호 인양 `객실 직립방식`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