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8.27(토)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포미닛, 신곡 ‘싫어’ 뮤비 티저 공개…‘몽환적 비주얼’ 눈길

타이틀곡 ‘싫어’ 포함된 미니 7집 ‘액트세븐’ 2월1일 정오 발표

등록: 2016-01-30 09:47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크기변환_포미닛__싫어(hate)_티저1_캡쳐2.jpg
걸그룹 포미닛이 30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액트세븐(Act.7)’의 타이틀 곡 ‘싫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출처=포미닛 '싫어' 티저 영상 캡처>

(서울=포커스뉴스) 걸그룹 포미닛이 신곡 ‘싫어(Hat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30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액트세븐(Act.7)’의 타이틀 곡 ‘싫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재킷이미지, 오디오 티저 등 매 회 예상을 뒤엎는 콘셉트 스포일러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포미닛은 2회에 걸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신곡 ‘싫어’의 베일을 벗는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약 20초 분량의 이 영상에서 포미닛은 멤버 각자 다른 스토리텔링과 확 달라진 비주얼 변신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광활한 대지를 누비는 카리스마 끝판왕 현아를 시작으로 장미 숲 속 순수함과 위태로움의 경계에 선 허가윤, 유니크한 블랙 스타일링에 파격 섹시미 전지윤, 신비로운 분위기 속 두 눈을 가린 남지현과 몽환적 눈빛의 막내 권소현까지 짧은 영상 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준다.

여기에 잔잔한 선율과 현아의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가 뒤섞인 음원 일부가 등장. ‘더블 카리스마’를 더하며 신곡 ‘싫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나섰다.

하지만 컴백 임박해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까지도 아직 ‘EDM’과 ‘힙합’이라는 포미닛의 주요 컴백 키워드가 등장하지 않고 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포미닛의 타이틀 곡 '싫어'는 DJ 스크릴렉스와 국내 작곡가 서재우, 손영진이 공동 작곡한 EDM 힙합장르 댄스 곡으로 이별을 직감한 한 여자의 처절한 마음을 직설적으로 가사에 담았다.

한편 포미닛의 미니 7집 ‘액트세븐’ 오는 2월1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곽민구 기자 mti2000@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포커스뉴스 창간1주년 특별기획
곽민구의 생일톡투유
조명현의 영화뷰
포커스뉴스 스타인터뷰

많이 본 기사

영상

더보기
  •  바다로 돌아간 점박이 물범 `복돌이`
    재생
  • 래퍼 타이미, `신데렐라`로 컴백
    재생
  • `혼술남녀` 황우슬혜, 영어강사 역할의 비결은?
    재생
  • 비오는 날 걸그룹의 상쾌한 아침인사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