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12.03(토)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우유철 현대제철 부회장 "2백개 협력사와 위기극복 상생"

구매협력사 당진제철소 초청…감사의 마음 전해
상생경영 통한 동반성장…생산 ‧ 판매 등 고객중심 혁신

등록: 2016-01-29 16:37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구매협력사_신년인사회_현대제철.jpg
28일 열린 현대제철 신년인사회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제철> 2016.1.29. 김현이 인턴기자 hey0842@focus.kr
 

(서울=포커스뉴스) 현대제철은 지난 28일 충남 당진제철소 영빈관에서 구매협력사 관계자들을 초청해 신년인사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우유철 현대제철 부회장 등 임직원들과 200여 명의 구매협력사 대표들은 신년인사회에서 지난 1년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새해에도 상생협력관계를 이어나가기로 했다. 이어 올해의 경영방침과 시황정보를 공유하고, 동반성장 방안을 참석자들과 논의했다.

우유철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자사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의 개발‧생산‧판매‧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프로세스를 고객 중심으로 혁신하는 동시에, 신시장 개척에 적합한 수요창출형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며 "자사와 협력사 모두가 전문성, 품질, 기술력 등 실질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동반성장을 실천할 수 있는 역량 확보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현대제철은 협력사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경영환경개선지원 △기술·교육 훈련 △금융지원 △온라인 인력 채용관 등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지난 2014년부터 협력사 구매시스템 안에 제안센터를 마련해 협력사가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김현이 인턴기자 hey0842@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