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궁걷기대회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5.29(일)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유승우, 신곡 ‘뭐 어때’ 뮤비 티저 공개…우주소녀 은서 ‘여주인공’ 눈길

‘예뻐서’ 뮤직비디오의 프리퀄로 제작
유승우·보이프렌드 정민·몬스타엑스 기현·우주소녀 은서 출연

등록: 2016-01-28 08:45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크기변환_유승우_티저_은서.jpg
가수 유승우가 신곡 '뭐 어때(FEAT. 크루셜스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사진='뭐 어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서울=포커스뉴스) 가수 유승우가 신곡 '뭐 어때(FEAT. 크루셜스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유승우의 미니앨범 ‘핏 어 팻(Pit A Pat)’ 타이틀곡 ‘뭐 어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뭐 어때' 뮤직비디오는 ‘예뻐서’의 프리퀄로 제작돼 유승우, 보이프렌드 정민, 몬스타엑스 기현이 다시 합을 맞췄으며, 데뷔를 앞둔 한중 합작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은서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시선을 끌고 있다.

소속사는 "이번 '뭐 어때' 뮤직비디오는 ‘예뻐서’ 프리퀄 버전인 만큼 반전의 재미 또한 선사할 전망이다. 승우, 정민, 기현, 은서의 설렘 가득한 청춘 뮤직비디오를 기대해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뭐 어때' 뮤직비디오는 뮤직다큐 '인디투고'로 이름을 널리 알렸으며, 로이킴, 스탠딩에그 등 실력파 아티스트과 작업한 카일(김홍식) 감독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2월 2일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핏 어 팻’에는 김도훈, 김이나, 구름이, 브라더수 등 언더와 오버를 가리지 않는 프로듀서진과 크루셜스타, 우효등 실력파 피처링진이 작업을 한 것으로 밝혀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스무살 유승우의 새 앨범 ‘핏 어 팻’은 10대의 풋풋함을 지나 청년의 싱그러움까지 현재 가장 잘 보여줄수 있는 매력을 압축했다”며 “10대의 풋풋함을 지나 청년의 싱그러움까지 고루 담은 이 앨범은 20대 청춘의 단편을 눈앞에 펼쳐놓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승우는 2월 2일 컴백을 앞두고 압구정동 엠아카데미 엠콘서트홀에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곽민구 기자 mti2000@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인기기사

한지명의 그장면 그곳
곽민구의 생일톡투유
조명현의 영화뷰
포커스뉴스 스타인터뷰

많이 본 기사

영상

더보기
  • 반기문 사무총장 고향마을의 민심을 묻다
    재생
  • 대한항공 여객기 화재… 승객 319명 긴급 대피
    재생
  • 감성 그룹 어반자카파 앨범 `스틸` 발표
    재생
  • 이정희 "헌재, 오판 바로잡을 기회조차 스스로 포기해"
    재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