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8.24(수)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대구 창조경제타운 '고성동 건영아모리움', 조합원 모집

등록: 2016-01-28 07:55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조감도-js160113_copy.jpg
 

(서울=포커스뉴스) 대구 고성동 '건영아모리움' 지역주택조합이 조합원을 모집한다. 

대구 북구 고성동 일대에 조성되는 '고성동 건영아모리움'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로, 27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했다.

 

현재 사업부지에 대한 토지계약금을 현금 지급을 통해 토지확보 문제를 해결한 상태로, 토지확보 지연으로 인한 사업비 상승 등 불안요소를 해소시켜 실수요자 및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조합측은 설명했다. 
 

'고성동 건영아모리움'은 현재 조성 중인 대구 첨단경제벨트에 위치해 있다. 창조경제타운과 시민운동장 복합 스포츠타운, 창조타운, 검단산업단지 등 대구의 경제벨트 개발 비전이 집중된 고성동은 경제도시 대구의 새로운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다.

고성동 건영아모리움의 공급가는 3.3㎡당 900만원대로, 주변 아파트 시세인 3.3㎡당 1200만원에 비해 3.3㎡당 300만원 가량 저렴하다고 조합측은 밝혔다. 

고성동 건영아모리움 사업지는 대구지하철 3호선 북구청역과 경부선 이용이 가능한 1호선 대구역 등 더블 역세권을 형성하고 있다. 

 

또 KTX서대구역(예정)과 대구국제공항, 북부시외버스터미널 등이 인접해 있다. 도보거리에 초중고교를 비롯해 대형마트, 의료, 공공시설, 공원, 문화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고성동 건영아모리움은 59㎡, 74㎡, 84㎡ 등 총 359가구 규모이며, 자금관리는 코리아신탁, 시공 예정사 건영, 설계는 건축사사무소 '명선유앤에이'가 맡는다.


채훈식 기자 hschae@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포커스뉴스 창간1주년 특별기획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