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12.10(토)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코리아나화장품, 사후면세점 전문기업과 MOU…유통채널 확대

양사 소비자 대상 마케팅 상호 협조키로

등록: 2016-01-27 17:20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코리아나화장품,_사후면세점_전문기업_엘아이에스와_mou_체결.jpg
26일 코리아나화장품 광교 사옥에서 유학수 코리아나 대표이사(오른쪽)와 나일석 엘아이에스 회장(왼쪽)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코리아나화장품>

 

(서울=포커스뉴스) 코리아나화장품은 코리아나 광교 사옥에서 사후면세점 전문기업 엘아이에스와 마케팅 상호협조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리아나화장품은 엘아이에스의 사후면세점 매장과 외국인 관광객 송객 인프라를 활용, 공동개발한 브랜드를 집중 판매할 계획이다. 또 양사간 소비자 대상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코리아나화장품과 엘아이에스는 미백 집중 브랜드 '루바체', 한방 프리미엄 브랜드 '수진비' 등을 공동 개발 하고 있다.

루바체와 수진비 등 양사의 공동 개발 브랜드 제품은 서울과 제주, 인천 등 엘아이에스에서 운영 중인 사후면세점을 중심으로 판매된다.

또 코리아나화장품은 추후 개설될 엘아이에스 온라인 쇼핑몰까지 유통채널을 확대하고, 유고 홈쇼핑 등 엘아이에스와 판매 계약을 맺은 중국 대형 홈쇼핑·온라인 쇼핑몰 판매를 통한 대(對)중국 수출에도 나선다.

유학수 코리아나화장품 대표이사는 "코리아나의 높은 기술력을 담은 루바체, 수진비 등 우수한 브랜드로 엘아이에스와 함께 해외 소비자에게 코리아나의 고품질 화장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유경아 기자 yooka@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