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9.28(수)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상하목장, 업계 최초 FSC 인증 획득…제품 패키지 전량 교체

세계산림관리협 주관 '지속 가능한 산림관리 인증' 얻어

등록: 2016-01-27 17:19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kdjfdkdk1.jpg
상하목장 FSC 인증 패키지 적용 유기농 우유 제품 5종 이미지. <사진제공=상하목장>

 

(서울=포커스뉴스) 매일유업의 유기농 유제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업계 최초로 세계산림관리협의회(FSC)에서 주관하는 지속 가능한 산림관리 인증(이하 FSC 인증)을 받았다.

상하목장은 자사 무균팩 제품을 FSC 인증 패키지로 전량 교체한다고 27일 밝혔다. FSC 인증 패키지가 적용되는 제품은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유기농 코코아우유 △유기농 딸기우유 △유기농 바나나우유 등 125ml 제품 4종과 유기농 우유 200ml 1종 등 총 5종이다.

FSC 인증은 국제 비영리단체인 세계산림관리협의회에서 주관하며, 산림자원을 보다 근본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이다.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을 위해 합법적으로 조림과 벌목으로 생산되는 원료를 사용하고, 그 수요량과 유통망까지 모든 과정을 친환경적으로 관리해 자연과 사람에게 이로운 친환경적 제품에 부연된다.

상하목장 브랜드 담당자는 "지속적인 산림 경영에 동참하고,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다는 상하목장의 가치를 지켜나겠다는 의지로 무균팩 패키지 전량 교체를 단행하게 됐다"며 "상하목장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도 친환경 가치소비에 동참하며 환경에 더욱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유경아 기자 yooka@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