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8.24(수)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리복, 강수진과 ‘독한 하루’를 말하다

우먼스 캠페인…여성들의 건강한 삶 응원

등록: 2016-01-27 13:58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reebok_강한_여자들의_독한_하루_포스터.jpg
강한 여자들의 독한 하루 포스터 <사진제공=리복>
 

(서울=포커스뉴스) 리복은 오는 3월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발레리나 강수진 단장과 함께하는 우먼스 이벤트 ‘강한 여자들의 독한 하루(TOUGH GIRLS ONLY)’를 개최한다.

리복은 여성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과 도전정신을 응원하는 ‘2016 우먼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오는 3월 브랜드 앰버서더 강수진과 함께하는 ‘강한 여자들의 독한 하루’ 이벤트를 개최,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발레리나 강수진과 개그우먼 이국주, 셰프 최현석, 자산관리사 유수진, 가수 브라이언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먼저 30여년간의 무용수로서의 활동을 접고 슈투트가르트 발레단의 수석 발레리나와 대한민국 국립발레단 예술감독을 겸임하고 있는 강수진이 건강한 라이프 스토리(FIT Story)를 강연한다. 강수진은 이날 자신이 한계를 극복할 수 있었던 성공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건강한 라이프 토크쇼(FIT Talk)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의 진행으로 이벤트에 참석한 명사들의 성공 이면에 있는 정신적‧육체적‧사회적 노력을 유쾌하게 풀어낸다. 마지막으로 리복 피트니스 트레이너 고성현, 이분경 코치에게 핵심적인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배우는 피트니스 클래스(FIT Lesson)가 준비됐다.

행사장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터프걸 라운지, 리복 우먼스 제품을 소개하는 터프걸 존, 신체적 강인함을 위한 1:1 PT존 등 체험존이 상시 운영된다.

‘강한 여자들의 독한 하루’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면 오는 2월25일까지 리복 우먼스 캠페인 모바일 웹사이트에 접속, ‘#나는독하다’ 해시태그를 달아 나만의 이야기를 완성하고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된다. 전국 리복 매장의 이벤트 보드를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이빛나 인턴기자 lyn6523@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포커스뉴스 창간1주년 특별기획
IFA 2016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