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9.28(수)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가연, 랭키닷컴 결혼정보분야 5년 연속 1위

작년 시간당 순방문자 압도적 수치 기록
결혼정보·중매분야서 종합 1위에 올라

등록: 2016-01-25 16:31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랭키닷컴_결혼정보_1위_사진자료.jpg
가연결혼정보가 랭키닷컴의 결혼정보·중매분야에서 종합 1위를 기록했다.<사진제공=가연결혼정보>
 

(서울=포커스뉴스) 가연결혼정보가 올해에도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라는 명성을 이어가게 됐다.

25일 가연결혼정보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국내 유수의 결혼정보회사 중 SV(시간당 순방문자)에서 압도적인 수치를 기록, 랭키닷컴의 결혼정보·중매분야에서 종합 1위를 기록했다. 이로써 지난 2011년부터 지난해까지 5년 연속으로 종합 1위를 차지했다.

랭키닷컴은 인터넷 사용자들의 실제 사용 패턴을 토대로 각종 산업군과 사이트의 전체·분야별로 순위를 집계해 공개하는 사이트다.

이번 결과는 랭키 툴바를 사용하는 6만여명 패널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분석, 지난 1년간 결혼정보업계 주요 5개사의 웹사이트 월간 트래픽 데이터를 집계한 수치다.

조영섭 가연 전무이사는 "랭키닷컴 종합 1위의 기록은 가연에 보내주신 고객의 신뢰와 관심이 밑바탕이 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결혼정보업계를 선도하는 대표기업으로서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가연은 5년 연속 결혼정보·중매 분야 종합 1위 타이틀을 기념하고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우선 LG유플러스 이용자에게 가연 정회원 가입비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1만점의 차감만으로 무려 1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모바일 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의 연간 이용권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삼성카드 20~30대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20일 서울시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진행하는 '2월의 무료 미팅파티'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박기태 기자 pkt@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