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7.25(월)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삼성전자, '갤럭시 A' 출시 기념 체험 행사 시행

31일까지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려
'카메라‧디자인‧삼성페이' 체험존 운영

등록: 2016-01-24 11:00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갤럭시_a_플레이그라운드_(1)_(1).jpg
삼성전자 모델이 24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A 플레이그라운드(A Playground)'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 갤럭시 A의 프리미엄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삼성전자>

(서울=포커스뉴스)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갤럭시 A5'와 '갤럭시 A7'의 출시를 기념해 'A 플레이그라운드(A Playground)'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 A 시리즈를 체험하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뷰티‧컬러‧재미'를 주제로 구성된 각 공간에서는 갤럭시 A의 카메라 성능과 디자인, 삼성페이 등의 프리미엄 기능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파티 분위기로 연출된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셀카와 프로필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디자인 체험 존에서는 갤럭시 A의 프리미엄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 샵처럼 꾸며진 삼성페이 체험존에서는 결제와 멤버십 적립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는 혁신적인 기능을 젊은 감성으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영 프리미엄 카테고리 제품"이라며 "2030세대를 위한 갤럭시 A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나만의 스타일로 갤럭시 A의 새로운 문화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나영 기자 nayoung3116@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포커스뉴스 창간1주년 특별기획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