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12.04(일)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문화사업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포상휴가 떠난 '응답하라1988'팀이 선택한 호텔은

항공권·객실·액티비티 등 모두 제공하는 '클럽메드 푸켓'

등록: 2016-01-20 10:49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리조트_전경.png
'클럽메드 푸켓(Club Med Phuket)' 리조트 전경.<사진제공=클럽메드>

(서울=포커스뉴스) tvN드라마 '응답하라1988(이하 응팔)'팀의 출연진과 스탭들이 지난 19일 태국 푸켓으로 4박5일 포상휴가를 떠났다.

지난 16일 시청률 18.8%(닐슨코리아 기준)로 막을 내린 응팔은 리조트 안에서 먹고 마시고 즐기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클럽메드 푸켓(Club Med Phuket)'을 포상휴가지로 선택했다. 

클럽메드는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all-inclusive resort)다. 왕복 항공권과 객실, 전 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스포츠 및 액티비티,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가 모두 포함돼 일정에 대한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에는 세계 96개국 출신의 G.O(General Organizer)가 상주하며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응팔팀이 방문한 클럽메드 푸켓은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클럽메드 리조트 중 하나로 휴식과 체험이 공존하는 일석이조의 여행지라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클럽메드 푸켓의 추천 액티비티 스노클링과 골프(par3 9홀 골프코스)를 비롯해 공중그네, 양궁,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스포츠 및 액티비티를 운영하고 있다.


젠풀.png
'클럽메드 푸켓(Club Med Phuket)' 내 유일한 성인전용 수영장 젠풀(Zen Pool) 전경.<사진제공=클럽메드>

또한 리조트 내 유일한 성인전용 수영장 젠풀(Zen Pool)에서는 푸켓의 바다 전경을 바라보며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무엇보다 만 4개월부터 만 17세까지의 연령대 별 키즈클럽이 마련되어 있어 자녀를 키즈클럽에 맡긴 채 부부끼리 오붓한 휴식을 취하거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만큼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클럽메드 푸켓 리조트는 지난해 세계 최대의 여행정보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로부터 '태국 최고의 가족 호텔 Top25'로 선정된 데 이어 올 해는 2016 트래비 어워즈(Travvy Awards 2016)에서 '아시아 최고의 가족 리조트 은상'을 수상했다.


조승예 기자 sysy@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