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궁걷기대회
  • facebook
  • twitter

Focus News

2016.05.31(화)
전체뉴스
 
정치
경제
산업
사회
전국
국제
문화·라이프
IT·과학
연예
스포츠
피플
포토
영상
그래픽
포커스ON
이슈
연재물
닫기
실시간뉴스
더보기

'유재석'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악성 게시물에 강경 대응 나서

소속사 "허위사실 및 인신공격성 댓글…강력한 법정대응진행"

등록: 2016-01-11 17:18 

폰트 폰트크게폰트작게
프린트
페이스북트위터구글플러스네이버밴드

팬들 손잡아주는 유재석
(서울=포커스뉴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5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개그맨 유재석이 팬들과 악수를 하고 있다. 2015.12.29 김유근 기자 kim123@focus.kr
 

(서울=포커스뉴스) FNC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연예인에 관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 강력 대응에 나선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11일 "최근 일부 악성 네티즌이 소속 아티스트에 관한 근거 없는 루머 및 인신공격성 악의적 댓글을 포털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에 게재해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발생했다. 이로 인해 당사자는 물론 가족과 지인까지 정신적 피해를 보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와 같은 악성 게시물에 대해 법정 대응에 맞서겠다고 밝혔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의도성이 명백한 악성 댓글 및 루머들을 게재하거나 유포하는 특정 아이디를 지속해서 수집하고 있다"며 "향후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고 명예훼손 등의 피해를 주는 사례가 발생할 경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FNC엔터테인먼트에는 현재 씨엔블루, FT아일랜드, AOA, 이동건, 정우, 송은이, 이다해, 유재석, 정형돈, 김용만, 노홍철 등이 소속돼 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에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조언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최근 일부 악성 네티즌들이 소속 아티스트들에 관한 근거 없는 루머 및 인신공격성 악의적 댓글 등을 포털 사이트와 인터넷 커뮤니티에 무분별하게 게재해 심각하게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당사자는 물론 가족과 지인들까지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당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을 적극 보호하고, 추가 피해자가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의도성이 명백한 악성 댓글 및 루머들을 게재, 유포하는 특정 아이디를 지속해서 수집하고 있습니다. 향후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소속 아티스트를 비방하고 명예훼손 등의 피해를 주는 사례가 발생할 경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인터넷 언어폭력은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물론이고 사회 전체적으로 반드시 척결해야 할 사안 중 하나입니다. 당사는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립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입니다. 이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지명 기자 star5425@focus.kr

 

 

<저작권자(c) 포커스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플러스 네이버밴드

인기기사

한지명의 그장면 그곳
곽민구의 생일톡투유
조명현의 영화뷰
포커스뉴스 스타인터뷰

많이 본 기사

영상

더보기